전체 글
#6041
샤워기 온수 문제 롯데 가스보일러입니다온수 온도 제일 낮은 45도로 설정해놨고싱크대는 연소시 57도쯤까지만 올라가고
#6040
정시….. 수시 내신은 1학년 때 수학 4등급, 영어 5등급 나오고 나머진 그냥
#6039
나비엔 보일러 누수질문입니다 28 에러 뜨길래 봤더니회색 전기선 부분에서 물이 타고 내려오는데3년된 아파튼데
#6038
윈브레가 넷플에서 사라졌어요ㅠ
#6037
자사고 2학년 학기말 전학
#6036
전기공학과 복학 1학년 마치고 군입대해서 군복무중입니다.전역전까지 토익과 전공공부를 좀 하고싶은데기초가 많이 부족합니다.
#6035
군무원 합격되서 발령받으면 근무지 이동이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군인은 관사가 주어져서 영내든 영외든 출퇴근
#6034
고등학생 토플
#6033
남고/여고 나뉘는건 한국만 그러나요? 영미권도 그러나요? 남고/여고 나뉘는건 한국만 그러나요? 영미권도 그러나요?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