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스타일러 디카 에러 건전지랑 필름이랑 다 끼웠는데 E라고 떠서 어찌해야되는지ㅠㅠ수리맡겨야되나요? 맡기려면 광주광역시인데 어디로
건전지랑 필름이랑 다 끼웠는데 E라고 떠서 어찌해야되는지ㅠㅠ수리맡겨야되나요? 맡기려면 광주광역시인데 어디로 맡겨야되는지 궁금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ACE 해외배송 국내도착 쿠팡에서 젤리 구입했는데 쿠팡에서만 국내도착뜨고 조회가 안돼요 ㅜㅜ6099771700408 국내에선 우체국배송이라고
이미지 글
미국도 강제 군 징집하나요? 미국도 우리나라처럼 어느정도 나이되면군 강제 징집되나요?징집된다면 군생활 기간 어느정도 될까요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미드 제목 찾아주실 분? 2000년대 중~후반 쯤 방영된 것으로 예상되며 아무 문에 꽂아 돌리면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이미지 글
gta5 스트립트 훅 에러 질문 사진처럼 gta5를 드려가려고 하면 사진처럼 계속 에러코드가 뜹니다
건전지랑 필름이랑 다 끼웠는데 E라고 떠서 어찌해야되는지ㅠㅠ수리맡겨야되나요? 맡기려면 광주광역시인데 어디로 맡겨야되는지 궁금해요
뚜껑 닫으면 모터 돌아가는 소리 찡 하고 좀 길게 나기는 하는가요 ??
그럼 어느정도 정상인데
필름을 넣었는데도 E 가 뜨면 일단 필름을 잘 못넣어서 그렇수 있습니다
이경우 다시 뚜껑 열어보시구요
필름 넣을때 필름 끝이 딱 ..... 필름 말대를 지나서 벽에 닿을 정도 까지 넣으면 됩니다
그이상도 안되고 그이하도 안됩니다
이렇게 잘 넣으면 감기는 소리 나고 1 숫자 나와야 합니다
될때 까지 해보시구요 안되면 모토가 돌아가는데도 안되는거면 다른 문제로 고장이 아닐까 합니다
저도 올림푸스 뮤 1 나 혹은 올림푸스 컴팩트 모델 여러모델 애용하는 가끔 실수 할때 있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