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생 여자가 2026년에 취업하면 이미 많이 늦은건가요..? 삼수해서 아직 대학교 4학년 막학기인 여자입니다 인서울 중위권 졸업 예정이고
삼수해서 아직 대학교 4학년 막학기인 여자입니다 인서울 중위권 졸업 예정이고 내년 2026년에 졸업 하는데요 토익 컴활따고 이제 인턴하고 아직 알바하면서 기사 자격증 준비 중입니다..빠르면 내년 1월에 되야 합격할 예정이고요올해 00년생도 너무 늦은거고 내년에는 01년생도 늦다고 하네요 이제 2025년도 얼마 안남아서 착잡합니다..그리고 30살이랑 왜 엮이는건지도 궁금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ACE 해외배송 국내도착 쿠팡에서 젤리 구입했는데 쿠팡에서만 국내도착뜨고 조회가 안돼요 ㅜㅜ6099771700408 국내에선 우체국배송이라고
이미지 글
미국도 강제 군 징집하나요? 미국도 우리나라처럼 어느정도 나이되면군 강제 징집되나요?징집된다면 군생활 기간 어느정도 될까요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미드 제목 찾아주실 분? 2000년대 중~후반 쯤 방영된 것으로 예상되며 아무 문에 꽂아 돌리면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이미지 글
gta5 스트립트 훅 에러 질문 사진처럼 gta5를 드려가려고 하면 사진처럼 계속 에러코드가 뜹니다
삼수해서 아직 대학교 4학년 막학기인 여자입니다 인서울 중위권 졸업 예정이고 내년 2026년에 졸업 하는데요 토익 컴활따고 이제 인턴하고 아직 알바하면서 기사 자격증 준비 중입니다..빠르면 내년 1월에 되야 합격할 예정이고요올해 00년생도 너무 늦은거고 내년에는 01년생도 늦다고 하네요 이제 2025년도 얼마 안남아서 착잡합니다..그리고 30살이랑 왜 엮이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아니요 절대 늦지 않았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