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 k-2 전기 3바퀴 오토바이 공기압 질문드립니다. 3바퀴 오토바이 아무리찾아도 공기압 수치를 모르겠습니다.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앞 바퀴 뒷바퀴 알려주세요
3바퀴 오토바이 아무리찾아도 공기압 수치를 모르겠습니다.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앞 바퀴 뒷바퀴 알려주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ACE 해외배송 국내도착 쿠팡에서 젤리 구입했는데 쿠팡에서만 국내도착뜨고 조회가 안돼요 ㅜㅜ6099771700408 국내에선 우체국배송이라고
이미지 글
미국도 강제 군 징집하나요? 미국도 우리나라처럼 어느정도 나이되면군 강제 징집되나요?징집된다면 군생활 기간 어느정도 될까요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미드 제목 찾아주실 분? 2000년대 중~후반 쯤 방영된 것으로 예상되며 아무 문에 꽂아 돌리면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이미지 글
gta5 스트립트 훅 에러 질문 사진처럼 gta5를 드려가려고 하면 사진처럼 계속 에러코드가 뜹니다
3바퀴 오토바이 아무리찾아도 공기압 수치를 모르겠습니다.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앞 바퀴 뒷바퀴 알려주세요
보통 그런 종류의 스쿠터는 25psi 정도를 넣습니다.
여기서 단단한 승차감을 원하면 5정도 높이시고, 말랑한 승차감을 원하면 5정도 낮춰 넣으면 됩니다.
15psi 이하로 넣으면 코너링시에 타이어가 이탈되어서 위험할 수 있으니, 너무 낮은 공기압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