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 되면 집 사놓은 사람들은 좋은가요? 공산주의가 되면 부동산이랑 미국주식과 달러를 가지고 있는게 그나마 살수있다는데 진짜인가요...?

공산주의 되면 집 사놓은 사람들은 좋은가요? 공산주의가 되면 부동산이랑 미국주식과 달러를 가지고 있는게 그나마 살수있다는데 진짜인가요...?

공산주의가 되면 부동산이랑 미국주식과 달러를 가지고 있는게 그나마 살수있다는데 진짜인가요...?

아닙니다.

그냥 공정하게 산다일 뿐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