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공기압 차이좀 봐주세요ㅠㅠ 아까 마트가다가 아스팔트 에서 돌멩이 큰거 있는거 밟고 넘어가서 그런가..운전석
아까 마트가다가 아스팔트 에서 돌멩이 큰거 있는거 밟고 넘어가서 그런가..운전석 뒤쪽 공기압이 유난히 낮은거 같은데..괜찮은 걸까요? 아까 차가 좀 덜컹하면서 흔들리긴 했어요돌멩이가 약간 좀 모난 돌맹이가 좀 크기조 했고 각져 있는 돌멩이 였던거 같기도 하구요. 괜히 찝찝해서요급해요 센터 가봐야하는건지.. 괜찮은 건지 ㅠㅠ 육안으로 봤을때 펑크난거 같진 않은데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질문 드립니다 ㅠ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영화 좀 된 영화인데 기억이 안나요 초반 장면이 어떤 남자애가 여자애들 발레하는거 엿보다 걸리고 나서 갑자기
이미지 글
ACE 해외배송 국내도착 쿠팡에서 젤리 구입했는데 쿠팡에서만 국내도착뜨고 조회가 안돼요 ㅜㅜ6099771700408 국내에선 우체국배송이라고
이미지 글
미국도 강제 군 징집하나요? 미국도 우리나라처럼 어느정도 나이되면군 강제 징집되나요?징집된다면 군생활 기간 어느정도 될까요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미드 제목 찾아주실 분? 2000년대 중~후반 쯤 방영된 것으로 예상되며 아무 문에 꽂아 돌리면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아까 마트가다가 아스팔트 에서 돌멩이 큰거 있는거 밟고 넘어가서 그런가..운전석 뒤쪽 공기압이 유난히 낮은거 같은데..괜찮은 걸까요? 아까 차가 좀 덜컹하면서 흔들리긴 했어요돌멩이가 약간 좀 모난 돌맹이가 좀 크기조 했고 각져 있는 돌멩이 였던거 같기도 하구요. 괜히 찝찝해서요급해요 센터 가봐야하는건지.. 괜찮은 건지 ㅠㅠ 육안으로 봤을때 펑크난거 같진 않은데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질문 드립니다 ㅠㅠ
솔직히 저 정도는 의미가 없습니다. 이게 단위가 kPa라서 뭔가 차이가 커 보이는 것이지 저걸 일반적인 psi 단위로 환산하면 왼쪽 앞부터...
41 / 40 / 38 / 40
이렇게 됩니다. 그냥 왼쪽 뒤가 살짝 낮기는 한데 저 정도는 그냥 참을만한 정도고 나머지는 그냥 그게 그거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