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자사고 수시 버리고 정시 올인할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영화 좀 된 영화인데 기억이 안나요 초반 장면이 어떤 남자애가 여자애들 발레하는거 엿보다 걸리고 나서 갑자기
이미지 글
ACE 해외배송 국내도착 쿠팡에서 젤리 구입했는데 쿠팡에서만 국내도착뜨고 조회가 안돼요 ㅜㅜ6099771700408 국내에선 우체국배송이라고
이미지 글
미국도 강제 군 징집하나요? 미국도 우리나라처럼 어느정도 나이되면군 강제 징집되나요?징집된다면 군생활 기간 어느정도 될까요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미드 제목 찾아주실 분? 2000년대 중~후반 쯤 방영된 것으로 예상되며 아무 문에 꽂아 돌리면
이미지 글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무능 크라켄 펫 가치가 어케되요??
안녕하세요. 성적 관련 질문이신데...
자사고생으로 수시냐 정시냐에서 고3때 정시로 생각을 한다고 하는데..
수학이 3-4 정도...공통이 문제인지 선택이 문제인지..아니면
둘다인지가....탐구는...
현재 내용을 보면 영어만 고정이고 남은 과목은 변동이신데...
그렇게 된다면 수시를 준비하면서 정시까지...생각을
수시 준비 60....정시 40 정도로...이때 정시에서는 수학 비중이 많이
높아야 한다는 것...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