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p심리를 모르겠어요 ㅜ 최근에 연락하게 된 여자애가 있는데 (둘다 여자) 저는 isfp고 상대는
최근에 연락하게 된 여자애가 있는데 (둘다 여자) 저는 isfp고 상대는 istp인데 저는 연락이 끊기는 걸 싫어해서 질문도 하고 .. 그래도 대화가 안 끊기게 이것저것 뭐라도 말 꺼내고 하는데 상대도 대답해 주고 가끔 되묻기도 하고 그러긴 해요 근데.. 표현이나 연락도 잘할 때는 잘하는데 갑자기 또 막 딱딱해지고 이러는데 왜 그런 걸까요..? ㅠ ㅠ 너무 할 말 없게 단답만 하는 것도 미치겠어요 ㅠ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영화인지 드라마인지
이미지 글
단편영화인가 드라마인데 제목좀 부탁드릴께요 대략 생각나는 스토리는 언니친구인 남사친이 어떤 일에 휘말리는데 동생이 거기서
이미지 글
미국? 영화 좀 된 영화인데 기억이 안나요 초반 장면이 어떤 남자애가 여자애들 발레하는거 엿보다 걸리고 나서 갑자기
이미지 글
ACE 해외배송 국내도착 쿠팡에서 젤리 구입했는데 쿠팡에서만 국내도착뜨고 조회가 안돼요 ㅜㅜ6099771700408 국내에선 우체국배송이라고
이미지 글
미국도 강제 군 징집하나요? 미국도 우리나라처럼 어느정도 나이되면군 강제 징집되나요?징집된다면 군생활 기간 어느정도 될까요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최근에 연락하게 된 여자애가 있는데 (둘다 여자) 저는 isfp고 상대는 istp인데 저는 연락이 끊기는 걸 싫어해서 질문도 하고 .. 그래도 대화가 안 끊기게 이것저것 뭐라도 말 꺼내고 하는데 상대도 대답해 주고 가끔 되묻기도 하고 그러긴 해요 근데.. 표현이나 연락도 잘할 때는 잘하는데 갑자기 또 막 딱딱해지고 이러는데 왜 그런 걸까요..? ㅠ ㅠ 너무 할 말 없게 단답만 하는 것도 미치겠어요 ㅠ ..
헤헤 저도 istp인 저두 가끔씩 귀찮? 을때만 단답을 하곤 하는데 보통 피곤하거나그럴때만 하지 나쁜의도는 아닌것 같아여
f인 분은 너무 답답할 수도 있지만 이해해 주시면 넘넘 좋을것 같아여ㅎ
질문이 이쓴데욘, 혹시 얼마나 친구를 하셨어욘...상황에 따라 반응이 다르거등욘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