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4차 질문입니다. 4차는 구직활동2회인데 이력서 제출 1번 인터넷특강 한번으로 해도 되나요?인터넷특강은 표시
4차는 구직활동2회인데 이력서 제출 1번 인터넷특강 한번으로 해도 되나요?인터넷특강은 표시 한데 들어가서 들으면 되는 걸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4차는 구직활동2회인데 이력서 제출 1번 인터넷특강 한번으로 해도 되나요?인터넷특강은 표시 한데 들어가서 들으면 되는 걸까요?
4차는 구직활동2회인데 이력서 제출 1번 인터넷특강 한번으로 해도 되나요?
■ (고용24)의 인터넷 취업특강은 2회까지만 할수 있어서 2차, 3차에서 안했으면 할수 있어요 체크에 클릭해서 안내대로 따라가면 돼요
인터넷특강은 표시 한데 들어가서 들으면 되는 걸까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