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차 퇴사 연차지급 질문입니다. 23년 12월18일 입사해서25년 12월 17일 까지일하고 나머지 연차써서 12월 말에
23년 12월18일 입사해서25년 12월 17일 까지일하고 나머지 연차써서 12월 말에 퇴사하면2년차에 대한 연차지급받아 퇴사사 수당이챙겨지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23년 12월18일 입사해서25년 12월 17일 까지일하고 나머지 연차써서 12월 말에 퇴사하면2년차에 대한 연차지급받아 퇴사사 수당이챙겨지나요??
안녕하십니까? 이기쁨 노무사입니다.
총 26개(11개, 15개)입니다.
-이기쁨 노무사 드림-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