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원하고 대학교 가보겠습니다!! 퇴원하고 검정고시 공부해서 1학년으로 다니 건데요 그럼 짝꿍은 어떻게 해요???
퇴원하고 검정고시 공부해서 1학년으로 다니 건데요 그럼 짝꿍은 어떻게 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퇴원하고 검정고시 공부해서 1학년으로 다니 건데요 그럼 짝꿍은 어떻게 해요???
[답변]
1. 고졸 검정고시를 통해 통과한 후 수능봐서 대학 진학하면 됩니다.
2. 중졸부터 검정고시하면 일반적으로 고졸 검정고시까지 쭉 진행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