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애한테 수능 끝난 고3입니다. 다음주가 수능 끝나고 학교 가는 주간인데요. 물론
수능 끝난 고3입니다. 다음주가 수능 끝나고 학교 가는 주간인데요. 물론 시험이 있지만요…고3 1년동안 좋아해온 애한테 말 걸어봐도 될까요??친해지고 싶었는데 지금까진 저만 좋아하고 있었거든요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수능 끝난 고3입니다. 다음주가 수능 끝나고 학교 가는 주간인데요. 물론 시험이 있지만요…고3 1년동안 좋아해온 애한테 말 걸어봐도 될까요??친해지고 싶었는데 지금까진 저만 좋아하고 있었거든요ㅠ
당연하죠!!
감정을 숨기면서 행동을 억제하는게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데요ㅠㅠ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마시고 사소한 대화부터 시작해보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