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에 커피 쏟았어요 3일 전 M1 맥북 키보드쪽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쏟았는데 바로 뒤집어서 털털
3일 전 M1 맥북 키보드쪽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쏟았는데 바로 뒤집어서 털털 털고 휴지로 닦긴했습니다..지금 3일정도 지났는데 키보드가 안눌리거나 그런 증상은 없는데 괜찮은 걸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3일 전 M1 맥북 키보드쪽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쏟았는데 바로 뒤집어서 털털 털고 휴지로 닦긴했습니다..지금 3일정도 지났는데 키보드가 안눌리거나 그런 증상은 없는데 괜찮은 걸까요..?
잘 관리하셔야할 것입니다.
단기적으로는 괜찮은 데 장기적으로 안 좋을수도 있어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