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분실물.. 1560번 버스에서 에어팟을 분실했는데 기흥영업소 광교영업소 다 전화해봤는데 대체 왜
1560번 버스에서 에어팟을 분실했는데 기흥영업소 광교영업소 다 전화해봤는데 대체 왜 안받는건가요 하루종일 전화해도 안받고 어제도 전화했는데 안받고 영업은 하는건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1560번 버스에서 에어팟을 분실했는데 기흥영업소 광교영업소 다 전화해봤는데 대체 왜 안받는건가요 하루종일 전화해도 안받고 어제도 전화했는데 안받고 영업은 하는건가요..
안받는 경우도 있구 한테.. 거의 대부분 불친절해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