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p 분들 도와주세요.. 아니 제가 지금 호감잇는 인프피가 ㄹㅇ 엄청 내성적이고 소심하고 친구도없고그래서
아니 제가 지금 호감잇는 인프피가 ㄹㅇ 엄청 내성적이고 소심하고 친구도없고그래서 저랑 계속 말하는데 제가 호감이잇으니깐 이것저것 엄청 물어보구 이렇게 대화한지도 몇주됏는데이때까지 걔가 저한테 질문한게 하나도없어요뭐 그냥 수행평가땜 공책 보여줄 수 있어?이정도만 물어보고 연락할때도 저만 계속 물어보고 좀 길게쓰고 걔는 계속 단답..막상 또 실제로 만나서 말할 땐 단답으로도 안하구 본인얘기도 섞어서 뚝딱대고 웃으며 말 잘하는데 왜이러는걸까여..그리고 제가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좀 부담스러워하려나여인프피분들 도와주세요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일본 드라마? 영화 제목 알려주세요!! 틱톡에서 보다가 발견한 일본 드라마?영화 같아요제목 좀 알려주세요!!
이미지 글
알바 이력서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로 시작하나요..?처음써봐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필수로 들어가야하는 것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글
엑셀 서식 문의
이미지 글
엑셀문제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가 첨부한 엑셀 파일에 있는 표B를 채워야 하는데 어떻게 채워야
이미지 글
신입사원 업무적응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미지 글
애플워치 se2 Gps+ 학교에서 애플워치로 노래듣고 싶은데 Gps는 포니 가까이 잇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아니 제가 지금 호감잇는 인프피가 ㄹㅇ 엄청 내성적이고 소심하고 친구도없고그래서 저랑 계속 말하는데 제가 호감이잇으니깐 이것저것 엄청 물어보구 이렇게 대화한지도 몇주됏는데이때까지 걔가 저한테 질문한게 하나도없어요뭐 그냥 수행평가땜 공책 보여줄 수 있어?이정도만 물어보고 연락할때도 저만 계속 물어보고 좀 길게쓰고 걔는 계속 단답..막상 또 실제로 만나서 말할 땐 단답으로도 안하구 본인얘기도 섞어서 뚝딱대고 웃으며 말 잘하는데 왜이러는걸까여..그리고 제가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좀 부담스러워하려나여인프피분들 도와주세요ㅠ
인프피는 기본적으로 남한테 관심이 없어요.
피해주는걸 싫어해서요
대신 같이 대화하는건 또 좋아하니까 상대 관심사를 파악해서 공통주제를 계속 만들어나가는게 중요해요
자연스럽게요.
천천히 해보세요
속으로 관심 있어도 표현 못하는걸수도 있어서 인프피는 속마음 여는데 무지 오랜시간이 걸려서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