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면접전형 예비16 붙을까요? 예비 16...이란게 너무ㅠ 애매하지 않아요?? 진심 이걸 기대봐야할지 기대보는게 맞는언지
예비 16...이란게 너무ㅠ 애매하지 않아요?? 진심 이걸 기대봐야할지 기대보는게 맞는언지 모르겠어서ㅠㅠ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고요 교과면접전형 예비 16이에요... 면접전형은 예비 잘 안붙지 않던가 싶어서ㅠ... 전년도 예비 몇위까지 갔나 찾아보려는데 잘 안나오길래 질문 올렸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일본 드라마? 영화 제목 알려주세요!! 틱톡에서 보다가 발견한 일본 드라마?영화 같아요제목 좀 알려주세요!!
이미지 글
알바 이력서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로 시작하나요..?처음써봐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필수로 들어가야하는 것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글
엑셀 서식 문의
이미지 글
엑셀문제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가 첨부한 엑셀 파일에 있는 표B를 채워야 하는데 어떻게 채워야
이미지 글
신입사원 업무적응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비 16...이란게 너무ㅠ 애매하지 않아요?? 진심 이걸 기대봐야할지 기대보는게 맞는언지 모르겠어서ㅠㅠ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고요 교과면접전형 예비 16이에요... 면접전형은 예비 잘 안붙지 않던가 싶어서ㅠ... 전년도 예비 몇위까지 갔나 찾아보려는데 잘 안나오길래 질문 올렸습니다
호서대 미컴은 작년에 교과면접으로 뽑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5명 모집이구요.
이전 데이터가 없어 비교 검토는 어렵겠습니다.
솔직히 추합은 최초합 합격자나 앞선 예비순번이 빠져나가야 나에게 기회가 오는 구조라서 해마다 일정하지가 않습니다. 과거 입결로 유추할 뿐 아무도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니 최초합격자나 앞선 예비 순번들이 다른 좋은(?) 대학으로 빠져나가길 기원하면서 충원 마지막 차수까지 기다려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