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고등학교 합격 기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일본 드라마? 영화 제목 알려주세요!! 틱톡에서 보다가 발견한 일본 드라마?영화 같아요제목 좀 알려주세요!!
이미지 글
알바 이력서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로 시작하나요..?처음써봐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필수로 들어가야하는 것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글
엑셀 서식 문의
이미지 글
엑셀문제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가 첨부한 엑셀 파일에 있는 표B를 채워야 하는데 어떻게 채워야
이미지 글
신입사원 업무적응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과학고 입학 전형에서 각 단계의 중요도를 물어보셨군요. 일반적으로는 서류(1차), 출석/면담(2차), 소집면접(3차) 모두 중요하지만, 최종 합격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는 3차 소집면접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 2차는 기본적인 학업 역량과 학교생활 성실도를 검증하는 단계라면, 3차 소집면접은 지원자의 심층적인 과학적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태도, 그리고 학교가 추구하는 인재상에 얼마나 부합하는지를 직접 평가하는 단계거든요.
네, 1, 2차를 잘 봤더라도 3차 면접에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 탈락하는 경우가 충분히 있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