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시급 적용 신고 아웃소싱 업체에서 거래했는데요. 시급12000원이 적힌 알바사이트에 글적혀 있길래 전화하고 면접때
아웃소싱 업체에서 거래했는데요. 시급12000원이 적힌 알바사이트에 글적혀 있길래 전화하고 면접때 시급도 물어봤는데 시급12000원이라길래 근로계약서에는 시급은 기재안하고, 일급96000원으로만 기재했는데 급여는 휴일, 연장근로가 시급12000*1.5배가 아닌 최저시급*1.5배 적용해서 지급했더라구요. 근무일수와 근무시간 주6일 48시간 일했습니다. 주휴수당도 최저시급으로 계산해서 지급했는데 이거 신고 되나요? 시급12000원이란 글이 근로계약서에서는 안적혀있고 알바사이트에만 적혀 있는데 증거가 될지 모르겠어요..아마 업체에서도 이 부분이 증거가 안될테니 오해로 잘못 전달했다는식으로 나오는거 같네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일본 드라마? 영화 제목 알려주세요!! 틱톡에서 보다가 발견한 일본 드라마?영화 같아요제목 좀 알려주세요!!
이미지 글
알바 이력서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로 시작하나요..?처음써봐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필수로 들어가야하는 것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글
엑셀 서식 문의
이미지 글
엑셀문제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가 첨부한 엑셀 파일에 있는 표B를 채워야 하는데 어떻게 채워야
이미지 글
신입사원 업무적응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웃소싱 업체에서 거래했는데요. 시급12000원이 적힌 알바사이트에 글적혀 있길래 전화하고 면접때 시급도 물어봤는데 시급12000원이라길래 근로계약서에는 시급은 기재안하고, 일급96000원으로만 기재했는데 급여는 휴일, 연장근로가 시급12000*1.5배가 아닌 최저시급*1.5배 적용해서 지급했더라구요. 근무일수와 근무시간 주6일 48시간 일했습니다. 주휴수당도 최저시급으로 계산해서 지급했는데 이거 신고 되나요? 시급12000원이란 글이 근로계약서에서는 안적혀있고 알바사이트에만 적혀 있는데 증거가 될지 모르겠어요..아마 업체에서도 이 부분이 증거가 안될테니 오해로 잘못 전달했다는식으로 나오는거 같네요..
주휴수당도 최저시급으로 계산해서 지급했는데 이거 신고 됩니다.
주휴수당 포함 안된 최저 시급은 10030원이고 주휴수당을 포함하면 최저시급은 12036원입니다.
일급을 96000원으로 작성되어 있으므로 시급 12000원으로 모든 것을 계산해야 합니다.
1.5배로 계산하기 위해서는 그 회사가 상시근로자 수가 5인 이상이어야 합니다. 아웃소싱 업체이니 아마도 5인 이상일 것으로 추정만 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