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에 자격증 자격증 회사랑 관련된건만 쓰는게 좋을까요?아니면관련 없으면 안쓰는게 좋을까요?

자소서에 자격증 자격증 회사랑 관련된건만 쓰는게 좋을까요?아니면관련 없으면 안쓰는게 좋을까요?

자격증 회사랑 관련된건만 쓰는게 좋을까요?아니면관련 없으면 안쓰는게 좋을까요?

되도록이면 취직을 하려고 하는 해당 회사와 관련이 있는 걸로만

쓰시는게 당연히 더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