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영어영문학과 면접 보러 갔는데 영어 성적이 타 과목에 비해 높거든요? 영어가 1.2등급이에요. 면접 볼
영어 성적이 타 과목에 비해 높거든요? 영어가 1.2등급이에요. 면접 볼 때 면접관 세 분도 다 쳐다보고 대답도 다 했거든요? ‘해당 활동들을 통해 ~~한 점을 성장시켰습니다’라고 성장한 점이나 깨달은 점, 앞으로의 개선 방향 위주로 대답을 했어요. 면접 끝나고 나서 면접관 세 분이 흐뭇하게 웃으셨어요. 이거 면접 잘 본 건가요? 무표정 지으시는 분도 흐뭇하게 웃으셨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도쿄 하네다공항 근처호텔 예약 6개월 전도 되나여? 5월에 갈껀데 숙소 예약되나여?6개월전!!
이미지 글
도쿄 하네다공항 근처호텔 예약 6개월 전도 되나여? 5월에 갈껀데 숙소 예약되나여?6개월전!!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일본 드라마? 영화 제목 알려주세요!! 틱톡에서 보다가 발견한 일본 드라마?영화 같아요제목 좀 알려주세요!!
이미지 글
알바 이력서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로 시작하나요..?처음써봐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필수로 들어가야하는 것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글
엑셀 서식 문의
영어 성적이 타 과목에 비해 높거든요? 영어가 1.2등급이에요. 면접 볼 때 면접관 세 분도 다 쳐다보고 대답도 다 했거든요? ‘해당 활동들을 통해 ~~한 점을 성장시켰습니다’라고 성장한 점이나 깨달은 점, 앞으로의 개선 방향 위주로 대답을 했어요. 면접 끝나고 나서 면접관 세 분이 흐뭇하게 웃으셨어요. 이거 면접 잘 본 건가요? 무표정 지으시는 분도 흐뭇하게 웃으셨어요.
저정도면 잘본것이며 무조건 붙는다고 할수는 없지만 붙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감사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