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이 14일 남았는데 제가뽑힐수 잇을까요.. 경쟁률이 너무높아서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너무 힘들어요 ㅜ
경쟁률이 너무높아서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너무 힘들어요 ㅜ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도쿄 하네다공항 근처호텔 예약 6개월 전도 되나여? 5월에 갈껀데 숙소 예약되나여?6개월전!!
이미지 글
도쿄 하네다공항 근처호텔 예약 6개월 전도 되나여? 5월에 갈껀데 숙소 예약되나여?6개월전!!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일본 드라마? 영화 제목 알려주세요!! 틱톡에서 보다가 발견한 일본 드라마?영화 같아요제목 좀 알려주세요!!
이미지 글
알바 이력서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로 시작하나요..?처음써봐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필수로 들어가야하는 것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 글
엑셀 서식 문의
경쟁률이 너무높아서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너무 힘들어요 ㅜ
네. 자신감을 갖으세요. 충분히 님이 자신감있게 님의 장점을 어필한다면 충분히 합격하실 수 있을겁니다.
중요한건 자신감과 강한의지 성실한 마인드 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