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금융공학과 관련 질문입니다. 수능 끝난 고3입니다. 이 기간을 활용하여 선형대수학과 미적분학을 예습하려고 하는데,
수능 끝난 고3입니다. 이 기간을 활용하여 선형대수학과 미적분학을 예습하려고 하는데, 개념만 익히면 되는지 문제를 많이 풀어봐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간절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이 사람 이름 과 영화 제목이 뭐에요? 하나만이라도 좋으니 써 줘요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도쿄 하네다공항 근처호텔 예약 6개월 전도 되나여? 5월에 갈껀데 숙소 예약되나여?6개월전!!
이미지 글
도쿄 하네다공항 근처호텔 예약 6개월 전도 되나여? 5월에 갈껀데 숙소 예약되나여?6개월전!!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일본 드라마? 영화 제목 알려주세요!! 틱톡에서 보다가 발견한 일본 드라마?영화 같아요제목 좀 알려주세요!!
수능 끝난 고3입니다. 이 기간을 활용하여 선형대수학과 미적분학을 예습하려고 하는데, 개념만 익히면 되는지 문제를 많이 풀어봐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간절합니다..
아주대 금융공학과!
개념 이해 먼저 문제 풀기는 선택!
편안한 마음으로 준비해봐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