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에서 물리 미적분... 제가 고등학교 때 미적분은 아예 수강을 안 했고물리는 듣긴 들었는데
제가 고등학교 때 미적분은 아예 수강을 안 했고물리는 듣긴 들었는데 진로과목이라선생님이 프린트 해주시는 거 답만 외워서 시험 풀면100점 나오는 그런 과목이었어요...아무튼 물리와 미적분 둘 다 잘 모르는데제가 어쩌다 공대를 지원해서 대학교 가서 모를까봐걱정돼요물리랑 미적분 둘 중에 굳이 따지자면 뭐가 더 많이 쓰이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이 사람 이름 과 영화 제목이 뭐에요? 하나만이라도 좋으니 써 줘요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도쿄 하네다공항 근처호텔 예약 6개월 전도 되나여? 5월에 갈껀데 숙소 예약되나여?6개월전!!
이미지 글
도쿄 하네다공항 근처호텔 예약 6개월 전도 되나여? 5월에 갈껀데 숙소 예약되나여?6개월전!!
이미지 글
옛날 영화인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요. 알려주세요? 93년에서 96년 사이에 비디오로 봤던 영화에요드럼통?에서 좀비같은거 키우고 연구하는 실험실인데(남자의
이미지 글
일본 드라마? 영화 제목 알려주세요!! 틱톡에서 보다가 발견한 일본 드라마?영화 같아요제목 좀 알려주세요!!
제가 고등학교 때 미적분은 아예 수강을 안 했고물리는 듣긴 들었는데 진로과목이라선생님이 프린트 해주시는 거 답만 외워서 시험 풀면100점 나오는 그런 과목이었어요...아무튼 물리와 미적분 둘 다 잘 모르는데제가 어쩌다 공대를 지원해서 대학교 가서 모를까봐걱정돼요물리랑 미적분 둘 중에 굳이 따지자면 뭐가 더 많이 쓰이나요?
둘 다 정말 많이 씁니다. 미적분은 모든 공학 계열 분야에서 밥먹듯이 쓰는 과목이고, 물리학은 전기전자, 기계 등등 관련 학과에서 밥먹듯이 쓰는 과목입니다.
범용적으로는 미적분이 상당히 많이 쓰인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물리학은 과에 따라 자주 쓰이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습니다. 공학계열은 어차피 1학년 때 기본적인 수학과 물리학을 다 하고 가야 하기 때문에, 지금 수능 끝나고 시간적 여유가 생기는 이 시기에 미리 공부를 하시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