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태풍상사 노래 알려주세요 힘들때마다 나오는 "때론 그럴때 있지~ " 이러는 노래인데 13화 47:44
힘들때마다 나오는 "때론 그럴때 있지~ " 이러는 노래인데 13화 47:44 쯤 부터 나오는 노래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pc가 1~3일에 재부팅 되는 현상 뭔가요
이미지 글
이 영화는 뭔가요? https://youtu.be/dV0c1YtKNtc?si=pERB5KiBoJGRD1tF
이미지 글
뭔 영화인가요? https://youtu.be/cYhVdnoGIf4?si=8K70NY3booi2-VJC
이미지 글
뭔 영화죠? https://youtu.be/JJmH-1vT-Bo?si=8kwkbE_eDENwfJ7g
이미지 글
뭔 영화인가요? https://youtu.be/-AWlqOawFeo?si=XnI_kEkdKTh68bvE
이미지 글
TV에서 자주해주던 영환데 뭐죠? https://youtu.be/-3-mnqPqm-I?si=MA73QmLlRNjbRyZt
힘들때마다 나오는 "때론 그럴때 있지~ " 이러는 노래인데 13화 47:44 쯤 부터 나오는 노래입니다!
드라마 '태풍상사' 13화 47분 44초쯤에 나오는 "때론 그럴 때 있지~" 가사가 있는 노래는 이준호 님이 부른 OST 'Did You See The Rainbow?'입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