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출구 KTX 하차 후 서울역에서 택시 타고 종암동으로 가려하는데 몇 번
KTX 하차 후 서울역에서 택시 타고 종암동으로 가려하는데 몇 번 출구로 가서 타는 것이 가장 가깝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pc가 1~3일에 재부팅 되는 현상 뭔가요
이미지 글
이 영화는 뭔가요? https://youtu.be/dV0c1YtKNtc?si=pERB5KiBoJGRD1tF
이미지 글
뭔 영화인가요? https://youtu.be/cYhVdnoGIf4?si=8K70NY3booi2-VJC
이미지 글
뭔 영화죠? https://youtu.be/JJmH-1vT-Bo?si=8kwkbE_eDENwfJ7g
이미지 글
뭔 영화인가요? https://youtu.be/-AWlqOawFeo?si=XnI_kEkdKTh68bvE
이미지 글
TV에서 자주해주던 영환데 뭐죠? https://youtu.be/-3-mnqPqm-I?si=MA73QmLlRNjbRyZt
KTX 하차 후 서울역에서 택시 타고 종암동으로 가려하는데 몇 번 출구로 가서 타는 것이 가장 가깝나요?
KTX에서 내리신 후에 택시를 타기 위해 가장 가까운 출구는 서울역 1번 출구입니다. 1번 출구 근처에 택시 승강장이 있어서 바로 택시를 이용하시기에 편리하실 거예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