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6에서 아이폰 se2로 변경 제가 아이폰16을 사용중이다가 se2로 유심을 옮겼는데서비스없음 이라고 뜨고 16은 그대로
제가 아이폰16을 사용중이다가 se2로 유심을 옮겼는데서비스없음 이라고 뜨고 16은 그대로 잘 되더라구요아마도 16이 esim으로 되어 있어서 그거 때문인거 같은데 이런경우에는se2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유플러스 사용중 입니다. 전에 쓰던 유심은 se2에 꽂혀 있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pc가 1~3일에 재부팅 되는 현상 뭔가요
이미지 글
이 영화는 뭔가요? https://youtu.be/dV0c1YtKNtc?si=pERB5KiBoJGRD1tF
이미지 글
뭔 영화인가요? https://youtu.be/cYhVdnoGIf4?si=8K70NY3booi2-VJC
이미지 글
뭔 영화죠? https://youtu.be/JJmH-1vT-Bo?si=8kwkbE_eDENwfJ7g
이미지 글
뭔 영화인가요? https://youtu.be/-AWlqOawFeo?si=XnI_kEkdKTh68bvE
이미지 글
TV에서 자주해주던 영환데 뭐죠? https://youtu.be/-3-mnqPqm-I?si=MA73QmLlRNjbRyZt
제가 아이폰16을 사용중이다가 se2로 유심을 옮겼는데서비스없음 이라고 뜨고 16은 그대로 잘 되더라구요아마도 16이 esim으로 되어 있어서 그거 때문인거 같은데 이런경우에는se2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유플러스 사용중 입니다. 전에 쓰던 유심은 se2에 꽂혀 있습니다
아이폰16 에서
e심을 사용중 이었다면... se2 로도 e심을 옮겨주어야 합니다.
그외
(e심이 아닌) 유심을 사용중 이었다면...
몇번 더 재부팅을 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유심보호 서비스 등을 해제 하거나
통신사 공인대리점에 개통을 요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