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주한미군은 우리나라에서 철수하는게 가능할까요?... 과연 주한미군은 우리나라에서 철수하는게 가능할까요? 저는 미군이 어서 철수했으면 좋겠습니다

과연 주한미군은 우리나라에서 철수하는게 가능할까요?... 과연 주한미군은 우리나라에서 철수하는게 가능할까요? 저는 미군이 어서 철수했으면 좋겠습니다

과연 주한미군은 우리나라에서 철수하는게 가능할까요? 저는 미군이 어서 철수했으면 좋겠습니다

철수 하는 편이 좋으나 미국의 세력 안에 있는 이상 대북, 대중 견재 때문에 철수는 힘들 것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