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공기계 아이폰 6s 사징 찍는 용으로 사려는데 사진 찍고 폰으로 바로

아이폰 공기계 아이폰 6s 사징 찍는 용으로 사려는데 사진 찍고 폰으로 바로

아이폰 6s 사징 찍는 용으로 사려는데 사진 찍고 폰으로 바로 옮기고 공기계에서 사진 지워도 용량이 많이 필요한가요? 16기가로는 부족할까요??

사진 찍고... 바로 옮기고... 사진 지운다면.... 용량과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