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못하면 죽어야하나요 공부잘해야지 나중에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이 되지요한국사회는 아직까지도 좋은대학 좋은직장이 대세잖아요그래서

공부못하면 죽어야하나요 공부잘해야지 나중에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이 되지요한국사회는 아직까지도 좋은대학 좋은직장이 대세잖아요그래서

공부잘해야지 나중에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이 되지요한국사회는 아직까지도 좋은대학 좋은직장이 대세잖아요그래서 학원에 보내고 하잖아요

죽어야된다고 대답하면 뭐 어쩌시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